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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시글상세조회
예천소방서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
작성일자 2020-05-15
작성자 명 예천소방서

 

예천소방서는 구내식당에서 조리업무를 수행할 기간제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 .

 

2020 5 15

예천소방서장

 

1. 채용분야 및 인원

채용분야

근무장소

채용인원

근무기간

주요 예정업무

기간제근로자

( 구내식당 조리원 )

예천소방서

1

2020. 6. 1.

~ 2021. 1. 31.

(8 개월간 )

- 구내식당 조리업무

 

2. 채용자격 및 우대사항

공고일 현재 만 19 세 이상인 자

공고일 전일까지 본인의 주소가 경상북도 내로 되어있고 출 · 퇴근이 가능한 자

경상북도 공무직근로자 및 1 년 이상 기간제근로자 인사관리규정 5 조 규정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

1)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,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

5 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

2)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유예의 기간이 만료된 날부터 2 년을 경과

하지 아니한 자

3)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 기간 중에 있는 자

4)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 된 자

5) 징계에 의하여 해고의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5 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

6) 그 밖에 도지사가 업무수행에 불가능하다고 판단하는 자

관련분야 유경험자 우대

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29 조에 의한 취업지원

대상자 우대

관련법에 의한 국민기초생활수급자 , 차상위자 , 한부모가족세대주 우대

컴퓨터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

 

3. 임금 및 근로조건

임금수준 : 68,720 /1 주휴수당 , 연차수당 별도 지급

근로조건

- 5 , 1 8 시간 (09:00 ~ 18:00) 근무

- 5 대 보험 ( 건강 , 요양 , 고용 , 산재 , 국민연금 ) 의무가입 후 임금 지급시 개인별 부담금 원천공제

- 근 무 지 : 예천소방서 ( 경북 예천군 예천읍 양궁로 61-12)

 

4. 채용일정

서류접수

- 기 간 : 2020. 5. 15 ~ 5. 22. (8 일간 )

- 장 소 : 예천소방서 소방행정과 / (054)650-3412

- 방 법 : 접수기간 내에 응시원서를 작성하여 접수처에 직접 방문 접수

근무시간 (09:00~18:00) 내에 접수한 서류에 한하며 , 우편 및 FAX 접수 불가

면접시험

- 일 시 : 2020. 5. 27. ( ) / 14:00 ( 예정 )

- 장 소 : 예천소방서 (2 층 소회의실 )

- 방 법 :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

최종 합격자 발표 : 2020. 5. 28.( ) 예정

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하며 , 최종 합격자가 결격사유 , 계약미체결 ,

또는 임용 포기 시 차 순위 응시자를 채용

5. 제출서류

< 필수항목 >

1) 응시원서 1 ( 붙임 1 서식 참조 )

2) 이력서 1 ( 붙임 2 서식 참조 ) 최근 6 개월 이내 촬영한 탈모 상반신 반명함판

3) 자기소개서 1 ( 붙임 3 서식 참조 ), 신원진술서 1 ( 붙임 4 서식 참조 )

4) 주민등록 등본 초본 및 기본증명서 각 1

5)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 ( 붙임 5 서식 참조 )

< 해당자에 한함 >

1) 채용신체검사서 1 ? 【 면접시 제출

2) 기초생활수급자 : 국민기초 생활수급자 증명서

3) 차상위계층 : 차상위 계층 확인서

4) 국가유공자 :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( 주민센터 팩스민원 발급 가능 )

5) 해당 자격증 사본 ( 컴퓨터활용능력 , 워드프로세스 등 )

6) 경력증명서 ( 공공기관 또는 민간업체에 근무경력자에 한함 )

7) 기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서류

6. 기타 사항

부정한 목적으로 시험에 관한 제출 서류의 전체 또는 일부를 위조 , 변조하거나 허위기재한 경우에는 당해 시험의 무효처리 및 부정해위자로 처리하며 , 부정행위자의 경우 재응시 불가함

접수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11 조 및 동법 시행령 제 2 조에 따라 구직자의 청구가 있을 시 반환하고 , 동법 시행령 4 조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기간은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4 일 이내로 정함

응시서류상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, 연락불능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임

최종합격자로 결정되었다 하더라도 , 임용 결격자로 확인될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. 이 경우 차 순위 응시자를 채용함

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, 변경된 사항은 개별 유선 통보함

기타 문의전화 : 예천소방서 소방행정과 / (054)650-3412

 

첨부파일 필요서식.hwp [26 Kbyte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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